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렛미남 양정현, 수술 후 짝사랑女에 "아직도 좋아해" 결과는?

by
렛미남 양정현 고백
Advertisement
렛미남 양정현 고백

Advertisement
'렛미남' 양정현이 수술 후 '짝사랑녀'에게 다시 고백했다.

지난 19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스토리온 '렛미인4'에서는 '고개 숙인 남자'라는 주제로 심각한 부정교합 때문에 소화기능에 문제가 생겨 저체중 증세를 보이고 있는 양정현 씨의 사연이 공개됐다.

Advertisement
이날 방송에서 렛미남으로 선정된 양정현 씨는 결정적 콤플렉스였던 긴 주걱턱을 양악수술과 V라인 수술로 21mm 가량 줄였고, 작아진 얼굴과의 조화를 위해 360도 눈매 교정술과 코 수술을 진행, 미남으로 다시 태어났다. 부정교합으로 인해 비쩍 말랐었던 그는 한약 복용과 침 치료를 거쳐 몸 곳곳에 살이 붙은 모습을 보였다.

수술 후 확 달라진 외모로 등장한 양정현 씨는 "누구에게 제일 먼저 달라진 모습을 보여주고 싶냐"는 질문에 "친구"라고 말했다. 그동안 고등학교 동창을 짝사랑해온 양정현 씨는 그녀를 보기 위해 대학 진학까지 결정했지만, 수술 전 "자신감이 없어 보인다"는 이유로 거절당했다.

Advertisement
메이크오버 이후 짝사랑녀를 다시 만난 양정현 씨는 "나 아직도 널 좋아한다"라고 당당하게 고백했다. 이에 그녀는 "네가 이렇게 변할 것이라 기대 안했다. 지금은 좋은 쪽으로 생각이 들고 있다"고 긍정적인 답변을 내놨다.

렛미남 양정현에 대해 네티즌들은 "렛미남 양정현, 수술 후 자신감도 회복", "렛미남 양정현, 짝사랑녀와 잘 되길", "렛미남 양정현, 수술 후 외모도 성격도 변화", "렛미남 양정현, 확 달라졌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