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원 곤지암리조트는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다채로운 음악과 공연으로 한여름의 무더위를 식혀줄 '팜페스트 서머 페스티벌'을 5일(토)부터 8월 30일(토)까지 리조트 전역에서 개최한다. 이번 페스티벌에서는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음악 공연과 마술쇼, LED 버블 매직쇼 등 화려하고 즐거운 공연을 다채롭게 선보인다. 5일, 25일, 28일, 30일에는 보이스가 매력적인 여성보컬 '이츠'의 라이브 공연을 비롯해 19일, 29일에는 '로시오 델 솔'의 현악4중주 클래식 공연 등이 리조트 야외 무대에서 진행된다.
Advertisement
또 12일, 27일에는 마술계의 오스카상이라 불리는 멀린 어워드(The Merlin Award)를 수상한 마술사 홍준표의 마술쇼를 공연하고, 7월 31일에는 비눗방울과 LED조명이 어우러져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버블 매직쇼가 펼쳐진다. 공연은 곤지암리조트 이용객에 한해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한편 빛의 광장 일대에서 매주 토요일 및 여름 휴가 피크시즌(7월 25일~8월 16일) 오후 1~9시까지 운영되는 유럽식 장터 팜페스트 마켓에서는 다양한 친환경 화장품과 완구, 소품 등을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다. 1661-8787 / www.konjiamresort.co.kr 김형우 여행전문 기자 hwkim@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