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할리스커피, 천원보틀 프로모션

by
Advertisement
국내 대표 커피전문점 할리스커피(대표 신상철)가 7월 4일(금) 오후 5시부터 1시간만 할리스커피 매장에서 음료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투명 보틀을 천원에 판매하는 '천원 보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Advertisement
5시부터 1시간 동안만 각 매장별로 선착순 판매될 예정인 투명 보틀은 '트라이탄' 소재의 제품으로 일반 플라스틱 보다 색 배임이 적고 내구성이 강한 것이 특징이다.

무엇보다도 이 투명 보틀은 가볍고 슬림한 디자인으로 여름 음료를 휴대하면서 마시기에 제격이다. 특히 내용물 확인이 용이해 담은 음료의 컬러에 따라 색다른 느낌을 연출할 수 있어 최근 패션 상품으로도 각광을 받고 있다.

Advertisement
할리스커피는 이번 천원 보틀 프로모션 진행을 위해 할리스커피 왕관 로고를 작게 새겨 넣은 투명 보틀을 특별 제작했으며, 야외 활동이 많은 여름을 맞아 고객들이 캠핑이나 운동 등을 즐기면서 편하게 들고 다닐 수 있도록 몸통 부분을 잘록한 형태로 디자인 했다.

이 프로모션은 매장에서 제조된 모든 음료를 1잔 이상 구입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휴게소를 제외한 전국 매장에서 동시 진행된다. 제품은 매장에 따라 선착순 판매로 인해 조기 소진될 수 있다.

Advertisement
한편 할리스커피는 7월 10일(수)부터 자(jar)형태의 콜드 텀블러 2종을 한정 수량으로 10,000원에 판매한다. 블루와 핑크 2가지 색상으로 구성된 콜드 텀블러는 잼, 맥주를 담는 용기처럼 손잡이가 달려 있어 사무실이나 야외에서도 간편하게 이용 할 수 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