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서울 생활권인 평택 용이 금호 어울림 아파트는 3,3㎡당 750~800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에 분양하고 있다. 또한, 계약금 5%로만으로 입주할 수 있어 자금에 대한 부담이 적고 계약자격에 제한도 없다.
Advertisement
또한 평택 내 395만㎡ 규모의 고덕산업단지 삼성전자 입주를 확정했으며 진위2산업단지에도 LG전자가 입주를 확정하여 신규 아파트수요가 늘어나고 있다. 주한 미군부대가 2016년에 평택으로 이전하는 계획을 가지고 있어 관련 인구 8만여명이 유입될 것으로 보인다. 평택인구가 현재 40여만에서 5년 내에 거의 2배 정도 늘어나 광역시급으로 부상할 것으로 보여 수년내에 평택지역의 부동산가격이 상승할 것으로 예상된다.
Advertisement
단지 내부엔 사우나 시설과 호텔식 게스트룸, 산책과 조깅을 위한 2㎞의 '어울림 둘레길'을 조성되며 단지 앞으로는 4만5,000㎡ 규모의 어린이 공원과 근린공원도 조성된다. 관리비 연료비절감을 위해 로우(Low)-e 복층유리, 벽체단열 강화, 창호단열 강화 등이 시공된다.
Advertisement
분양사무실 관계자는 "어떠한 경로로 정보를 얻었든 반드시 분양사무실에 전화해서 담당자를 확인하고 방문하는 것이 좋다"며 "사전 전화예약 방문 시 기념품이(패션시계) 제공되며 계약시 푸짐한 선물도 있다"고 전했다. 이어서 "모델하우스 위치문자 전송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하니 방문 전 잊지 말고 이용 해주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분양사무실은 연중무휴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근무한다. 문의 : 1600-5638.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