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10일 TV리포트는 장우혁 측근의 말을 인용해 "장우혁과 유민이 현재 수년째 열애 중"이라며 "한국에서도 두 사람이 주기적으로 만나고 애틋한 사랑을 키워왔다. 장수커플답게 아름다운 사랑을 키우고 있는 중"이라고 보도했다.
Advertisement
특히 장우혁은 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공항에서 찍은 사진을 게재했고, 같은 날 유민 역시 여행지에서 찍은 것으로 보이는 사진을 올려 의혹을 증폭시켰다.
Advertisement
한 네티즌은 2006년 9월 포털사이트 게시판에 "장우혁 씨 유민 씨랑 사귀나요? 그런 얘기가 있는데 진짜인가요? 두 분 사귀나요? 궁금해서"라고 질문 글을 올렸다.
Advertisement
이 밖에도 같은 해 10월 또 다른 네티즌은 유명 커뮤니티 게시판에 "한 팬이 서귀포에서 장우혁이랑 유민이랑 같이 있는 거 봤다는데... 사실일까요? 사진도 있다는데.."라고 글을 남겨 관심을 끌고 있다.
장우혁 유민 열애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장우혁 유민 열애 성지글, 입장 발표를 왜 안하지?", "장우혁 유민 열애 성지글, 증거가 너무 많네", "장우혁 유민 열애 성지글, 잘 어울린다", "장우혁 유민 열애 성지글, 둘다 진짜 선남선녀네", "장우혁 유민 열애 성지글, 엄청 오래 사귀었구나", "장우혁 유민 열애설 성지글, 이 정도면 사귀는 거 같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