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 The-K호텔서울 '서머 패키지'의 디럭스 룸
Advertisement
이와 더불어, 뷔페 더 파크에서는 어린이 추가 메뉴를 구성한 것을 물론 어린이 난타 공연 티켓을 소지한 고객에게 식사 15%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맛있는 여름방학'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한다. 궁중식 떡갈비, 치즈 돈까스 등 아이들이 좋아하는 메뉴들이 8월 31일까지 추가 운영된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로 무료 셔틀버스가 일일 1회 운영되며, 덕수궁 입장권도 추가적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가격은 33만원(세금 별도)부터 시작된다.
패키지는 만6세부터 10세까지의 어린이를 대상으로 하며, 성인 2인, 소인 1인 기준 34만5000원(세금 별도)부터 시작한다. 어린이 1명 추가 비용은 5만원.
▲ 메이필드 호텔 '아이엠 마더 앤 파더'
메이필드 호텔에서는 태교여행 패키지 '아이엠 마더 앤 파더'를 운영중이다. 패키지는 슈페리어 1박과 조식 2인, 태어날 아이에게 쓴 편지를 탄생 예정일에 발송해주는 '아기에게 미리 쓰는 편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Mom&Baby 기프트 세트가 함께 제공된다. Mom&Baby 기프트 세트는 유기농 베넷저고리, 손발싸개, 턱받이, 손수건으로 만든 오가닉 베이비 부케와 튼살 예방 및 완화를 위한 바디 타이트닝 크림, 신생아용 숙면 젖병과 물티슈, 유기농 로션 및 바스로 구성되어 있다.
추가적으로 예비 엄마 다스림 마사지와 예비 아빠 마사지가 옵션으로 준비되어 있다. 가격은 30만 8천원(세금 별도).
JW 메리어트 호텔은 오가닉 마사지를 받으며 편안하게 휴식할 수 있는 태교 패키지 '순 투비 맘'을 선보이고 있다. 수페리어 객실에서의 1박과 임산부를 위한 마르퀴스 더말 스파의 오가닉 바디 트리트먼트, 아이의 두뇌 발달에 좋은 넛트류를 골라 호텔에서 직접 만든 그래놀라, 올데이 다이닝 더 카페에서의 2인 조식 뷔페 등이 포함되어 있다.
여유로운 오전 시간을 위해 오후 2시까지 체크아웃도 연장 가능하도록 서비스 하고 있다. 가격은 43만 9천원(세금 별도)부터 시작된다.
▲ 그랜드 힐튼 'Baby Baby 패키지'
그랜드 힐튼은 올 해 4월부터 하루 6방 한정으로 태교 여행 패키지 'Baby Baby 패키지'를 출시해 운영 중이다. 패키지는 이크제큐티브 룸 1박, 라운지 조식 및 해피아워 이용, 에이트리움 까페의 생과일 주스 또는 오렌지 주스 2잔, 뷔페 레스토랑 디너 2인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출산 준비물로 튼살 케어 크림, 토미티피 수동유축기 패키지, 프뢰벨 베이비 뮤직CD&동화책이 제공되며, 풀사르 유모차와 LG 포켓포토, LG 클래식 오디오가 대여 가능하다. 또한 청정객실인 퓨어 룸으로 업그레이드 가능한 옵션도 함께 진행한다. 가격은 35만원(세금 별도).
The-K호텔서울 홍보팀 한성희 팀장은 '매해 어린이들을 위한 프로그램을 문의하는 손님이 늘어나면서 The-K호텔 역시 유아와 아동들을 위한 프로모션과 패키지를 확충하고 있다'며 '올해는 The-K호텔서울 아트홀에서 진행되는 아동 뮤지컬과 결합한 프로모션을 선보여 아이들과 부모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