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한복디자이너 이서윤 "김수현 '별그대' 한복, 심플-격있는 디자인"

by
한복디자이너 이서윤
Advertisement
한복디자이너 이서윤

Advertisement
한복디자이너 이서윤이 '별그대' 한복에 대해 언급했다.

이서윤은 7월 22일 방송된 SBS '좋은아침'에서 김수현 한복을 제작할 때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측이 원했던 디자인에 대해 설명했다.

Advertisement
이날 이서윤은 "'별에서 온 그대'에서 김수현씨가 한복을 많이 입었다. 그 모든 의상을 디자인했다"며 "'별그대' 측이 김수현씨 한복을 디자인할 때 심플하면서 한국 전통의 격을 말하는 디자인을 원했다"고 밝혔다.

이어 이서윤은 "('별그대' 의상을 디자인할 때)복식은 똑같지만 서구적인 것을 넣어서 퓨전으로 만드느냐 전통을 더 멋있게 승화시키느냐에 대한 고민이 많았다"고 털어놨다.

Advertisement
특히 이서윤은 "저는 개인적으로 서구적인 양장을 넘어서서 정말 아름다움을 찾을 수 있는 작업을 하고 있다"며 "한복은 양장을 뛰어 넘을 수 있는 날이 올 것이라 생각한다"는 말로 한복에 대한 애정을 과시했다.

한복디자이너 이서윤에 네티즌들은 "한복디자이너 이서윤이 '별그대' 한복 제작했구나", "한복디자이너 이서윤 멋지네", "한복디자이너 이서윤 훈남이네", "한복디자이너 이서윤 '별그대' 김수현 한복 만들었구나", "한복디자이너 이서윤이 만든 '별그대' 한복 멋져" 등의 반응을 보였다.

Advertisement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