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손흥민 민아 열애설, 손흥민 과거발언 눈길 "이상형? 청순한 스타일 좋아"

by
손흥민 민아 / 사진=스포츠조선DB
Advertisement
손흥민 민아

Advertisement
손흥민(22·레버쿠젠)과 걸그룹 걸스데이 민아의 열애설이 불거진 가운데, 손흥민의 과거 발언이 눈길을 끈다.

29일 오후 한 매체는 걸스데이 민아와 손흥민 선수가 현재 열애 중이라고 전했다.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주변 사람들의 눈을 피해 자동차 데이트를 즐겼다.

Advertisement
손흥민은 지난 2011년 5월 스포츠동아와의 인터뷰를 통해 자신의 이상형을 밝힌 바 있다. 당시 손흥민은 이상형에 대해 "키는 별로 상관없고, 청순하면서 귀여운 타입이 좋다"고 설명했다.

민아는 1993년생으로 2010년 걸스데이로 데뷔했다. 2014년 대세그룹으로 올라선 걸스데이는 민아가 리드보컬을 맡아 팀을 이끌고 있다.

Advertisement
손흥민 선수는 1992년생, 강원도 춘천 출신으로 축구 명문으로 알려진 동북고등학교를 거쳐 현재 독일 레버쿠젠에서 뛰고 있다. 2014 브라질 월드컵에서 국가대표로 선발돼 골을 기록했다.

손흥민 민아 열애설에 "손흥민 민아 열애설 휩싸이다니", "손흥민 민아 잘 어울리네", "손흥민 민아 손흥민 팬들 울겠다", "손흥민 민아 열애설 충격이네", "손흥민 민아 열애설 엄청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Advertisement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