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바슈롬, 한국 콘택트렌즈 제조사 베스콘 인수

by
Advertisement
밸리언트 파마슈티컬스 인터내셔널의 자회사인 바슈롬이 한국 콘택트렌즈 제조회사 베스콘㈜ 을 현금 지급에 의한 자산 양수도 방식으로 인수를 완료했다.

Advertisement
바슈롬은 베스콘 인수로 베스콘의 우수한 제품군 및 생산력과 바슈롬의 콘택트렌즈 기술 노하우를 결합시켜 국내뿐만 아니라 아시아 및 주요 해외 콘택트렌즈 소비자와 고객사에게 고품질의 콘택트렌즈를 공급할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다.

베스콘은 지난 1961년에 창립된 국내 최대 콘택트렌즈 제조회사 중 하나로, 70여개국에 미용 렌즈를 포함한 다양한 종류의 콘택트렌즈 및 렌즈관리용액을 공급하고 있다. 베스콘의 생산력과 연구개발 능력은 이미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널리 인정 받고 있다.

Advertisement
한편, 모기업인 밸리언트 파마슈티컬스 인터내셔널은 피부과, 안과, 신경과를 비롯한 여러 분야에서 다양한 의약품을 연구개발, 제조 및 판매하는 글로벌 전문제약회사다. 바슈롬은 인류의 시력 보호, 향상 및 회복을 목표로 하는 밸리언트사의 글로벌 눈 건강 사업부다. 바슈롬의 주요 사업영역은 콘택트렌즈, 렌즈관리용액 및 눈 건강 관련 의약품과 안과 수술장비 분야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