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류현진 복귀 SD전...유리베와 스캇 반 슬라이크도 복귀

by
Advertisement
미국 메이저리그 LA 다저스 류현진의 복귀전 승리를 이끌 다저스 라인업이 공개됐다.

Advertisement
류현진은 1일(이하 한국시각) 미국 샌디에이고 펫코파크에서 열리는 샌디에이고 파드리스와의 원정 경기에 선발로 등판한다. 지난 14일 애틀랜타 브레이브스전에 선발등판한 뒤 엉덩이 근육통을 호소해 부상자 명단에 올랐던 류현진은 18일 만에 나서는 경기다.

이날 다저스는 상대가 좌완 에릭 스털츠를 선발로 내세움에 따라 우타자 중심의 라인업을 발표했다. 특히, 류현진과 마찬가지로 부상을 턴 우타자 후안 유리베와 스캇 반 슬라이크의 복귀가 반갑다.

Advertisement
1번은 좌타자 디 고든을 대신해 야시엘 푸이그가 나서고 2번은 유격수 헨리 라미레즈가 배치됐다. 중심타선은 애드리언 곤잘레스-맷 켐프-스캇 반 슬라이크로 구성됐고 6번-후안 유리베-7번 A.J. 엘리스-8번 다윈 바니가 경기를 한다. 투수 류현진은 9번 타순이다.

한편, 상대 샌디에이고는 얀헤비스 솔라테-아브라함 알몬테-제드 저코-야스마니 그랜달-라이머 리리아노-카메룬 메이빈-토미 메디카-알렉시 아마리스타-에릭 스털츠의 타순이다.


Advertisement
김 용 기자 awesome@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