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배두나는 최근 스타 스타일 매거진 '하이컷' 화보에서 조르지오 아르마니와 함께 가을 메이크업을 연출했다.
Advertisement
배두나는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현재 촬영 중인 앤디 워쇼스키와 라나 워쇼스키 감독의 드라마 '센스8(Sense8)' 비화를 공개했다.
Advertisement
'센스8'은 영화 '매트릭스' 시리즈와 '클라우드 아틀라스'로 유명한 라나 워쇼스키와 앤디 워쇼스키 감독이 만드는 SF드라마로 세계 8개 도시에 흩어져 있는 8명의 주인공들이 텔레파시로 연결돼 함께 문제를 해결하는 이야기다. 2015년 첫 방송 후 매년 한 시즌씩 총 5시즌까지 제작될 전망이다.
Advertisement
극 중 자신의 캐릭터에 대해서는 "지금까지 내가 한 번도 연기해본 적 없는 비즈니스 우먼 역할이다. 아버지의 회사에서 재무 회계를 총괄하는 CFO 정도의 위치에 있는 인물"이라며 "어렸을 때부터 무술을 갈고닦은 싸움꾼이기도 하다"고 귀띔했다.
많은 네티즌들은 "배두나 긴 머리도 잘 어울릴 것 같다", "배두나 이번 드라마 대박일 것 같다", "배두나 드라마 스토리 완전 기대된다", "배두나 서울 촬영 보고 싶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배두나의 뷰티 화보 는 4일 발행된 '하이컷 ' 133호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또 11일 발행되는 '디지털 하이컷' 어플을 통해 지면에선 볼 수 없는 생동감 넘치는 화보와 영상을 감상할 수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