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엔씨소프트, '리니지'에서 '미지와의 조우' 업데이트 실시

by
Advertisement
엔씨소프트는 '리니지'에서 '미지와의 조우'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Advertisement
이용자는 이번 업데이트부터 새롭게 변경된 제작 시스템, 마법 스킬, 오만의 탑을 순차적으로 즐길 수 있다.

1일 업데이트부터 이용자는 아이템을 직접 제작할 수 있다. 기존 제작시스템은 NPC에게 제작을 의뢰하는 방식이었다. 기란 마을 내 '제작 타운'이 추가돼 여기서 만들 수 있다. 이용자는 게임에서 쉽게 구할 수 없는 신규-희귀 아이템도 직접 제작할 수 있다. 제작 결과는 성공-대성공으로 분류되며 대성공일 경우 희귀 아이템을 보상으로 받는다.

Advertisement
제작 업데이트와 함께 '드루가 가문의 보물' 이벤트가 15일까지 진행된다. 이용자는 이 기간 동안에 입장할 수 있는 '숨겨진 용들의 땅'에서 제작에 필요한 각종 재료와 아이템, 경험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한편 오는 22일에는 마법의 숨겨진 힘이 드러나는 '각성 마법'을, 29일에는 '리니지' 최대 규모의 사냥터 '오만의 탑'의 새로운 모습을 체험할 수 있다. 오만의 탑의 경우, 최상층이 레이드 사냥터로 탈바꿈하고 보스 몬스터가 더욱 강력해진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