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장미빛 연인들' 한선화, 제작발표회장서 '청순미모+인형몸매' 자랑

by
'장미빛 연인들' 한선화 / 사진=정재근 기자 cjg@sportschosun.com
Advertisement
'장미빛 연인들' 한선화

Advertisement
걸그룹 시크릿 한선화가 드라마 제작발표회에서 청순한 미모와 완벽한 몸매를 자랑했다.

13일 오후 서울 상암동 MBC 골든마우스홀에서는 MBC 새 주말드라마 '장미빛 연인들'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Advertisement
이날 한선화는 몸매가 그대로 드러나는 미니 드레스를 입고 등장해 시선을 사로 잡았다.

지상파 첫 주연인 한선화는 "부담감이 없다면 거짓말이다. 처음 대본을 보고 확실히 주인공이라서 분량이라든지 공부해야 되는 게 상당하더라. 엄청 걱정했다. 촬영 초반에는 나도 감을 못 잡았다"고 솔직하게 말했다.

Advertisement
이어 "아직도 힘들고 힘든 부분이 많았다"면서도 "(이)장우 오빠와 감독님에게 조언 구하면서 조금씩 감을 잡아가며 하고 있는 중이다"며 "나만의 매력으로 연기적인 부분을 좀 더 어필하고 보여드릴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한다"고 남다른 각오를 전했다.

많은 네티즌들은 "'장미빛 연인들' 한선화, 진짜 몸매 대박이네", "'장미빛 연인들' 한선화, 아찔한 몸매 자랑", "'장미빛 연인들' 한선화, 몸매는 진짜 최고인 듯", "'장미빛 연인들' 한선화, 이장우와의 연기도 기대된다", "'장미빛 연인들' 한선화, 피부 진짜 부럽다"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Advertisement
한편 '장미빛 연인들'은 대학생 아빠의 고군분투 성장기와 세 가족의 파란만장한 사연을 통해 희망을 이야기하는 힐링 가족로맨스 드라마다. 이장우, 한선화, 이미숙, 장미희, 박상원, 정보석 등이 출연하며 오는 18일 첫 방송된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