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최근 웰빙 바람을 타고 전기레인지가 주목을 받고 있다. 전기레인지는 가스 대신 전기를 사용해 일산화탄소 등의 유해가스가 유출될 가능성이 없을 뿐 아니라 조리 시 그을음 및 연기 발생이 없어서 깨끗한 주방을 만들어줘 예비 부부들 사이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지멘스 식기세척기 (제품명: SN25E230EA)는 부메랑형 물 분사기 기술을 적용해 일반 직선형 식기세척기에 비해 사용되는 물의 양은 줄이고 세척효과는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5단계의 물 분사 방식으로 물살이 겹치지 않아 구석구석 숨어있는 음식찌꺼기까지 말끔하게 제거해준다. 또한 지멘스만의 '열 교환 기술'로 세척기 내부가 밀폐된 상태에서 수분을 응축시켜 세척된 그릇을 건조시킨 후 살균소독 상태를 위생적으로 유지시켜준다.
Advertisement
집에서 건강하고 맛있는 음식을 요리해먹는 사람들이 증가하면서 쉽고 간편하게 요리를 할 수 있는 복합 오븐이 인기를 얻고 있다. 최근 선보인 스마트 오븐은 요리가 서툰 사용자를 위해 간편한 조작만으로도 알아서 조리 시간 및 온도를 조정해줘 쉽게 요리를 할 수 있어 편리하다.
◆ 집에서 최상의 커피를 즐길 수 있는 필립스 세코 '그란 바리스토'
에스프레소 머신은 집에서도 풍부한 향의 맛있는 커피를 즐기고 싶어 하는 사람들이 증가하면서 혼수 필수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다.
필립스코리아의 필립스 세코 '그란 바리스토'는 압력 변화가 가능한 커피 추출 그룹을 탑재해 고압으로는 중후한 바디감과 크레마의 에스프레소를, 저압으로는 부드럽고 풍부한 향의 롱커피까지 다양한 커피 추출이 가능하다. 여기에 풍성하고 부드러운 우유거품을 만들어주는 밀크 카라페를 이용해 카페라떼, 카푸치노 등 18가지 종류의 커피를 버튼 하나로 즐길 수 있다. 6가지 커피 강도 조절, 커피 온도 조절, 물의 양과 스팀량 조절, 아라비카, 로부스타 등 원두 종류에 따른 커피 맛 조절 기능이 있어 6000가지의 조합으로 사용자의 입맛에 맞는 커피 추출이 가능하다. 또한 가전 제품의 소형화 트렌드에 따라 컴팩트하게 디자인 된 그란 바리스토는 고급 스테인리스 스틸 재질의 모던한 외관으로 공간의 품격을 더욱 높여준다.
지멘스의 국내 유통을 담당하고 있는 ㈜화인어프라이언스의 이덕형 이사는 "최근 주방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프리미엄한 주방 가전 제품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는데 그 중에서도 지멘스는 깔끔한 인테리어 연출과 손쉬운 조리가 가능한 전기레인지와 편리하게 세척을 도와주는 식기세척기가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지멘스 인덕션은 올해 직전분기 대비 매출액이 162% 증가했으며, 지멘스 식기세척기는 전년상반기대비 2014년 상반기 매출액이 44% 증가했는데 뛰어난 성능과 쉽고 간편한 조작 때문에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는 것 같다"고 말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