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헬로 이방인’ 후지이 미나, 중요부위만 가린 아찔 화보 ‘청순 글래머’ 위엄

by
헬로 이방인 후지이 미나
Advertisement
일본 배우 후지이 미나가 '헬로이방인' 에 출연해 화제를 모은 가운데, 그녀의 화보가 새삼 화제다.

Advertisement
16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헬로 이방인'에서는 게스트하우스에서 기존 멤버들과 새롭게 합류한 멤버들이 첫인사를 나누는 장면이 전파를 탔다.

이날 '헬로 이방인'에서 후지이 미나는 자신의 장기로 외발 자전거 실력을 뽐냈다. 특히 후지이 미나는 짧은 바지를 입고 외발 자전거를 타며 매끈한 각선미를 과시했다.

Advertisement
방송 이후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후지이 미나가 지난 5월 촬영한 게임 화보 등이 올라오며 네티즌들의 관심이 줄을 잇고 있다.

화보 속 후지이 미나는 가릴 곳만 살짝 가린 아찔한 의상을 입고 완벽한 몸매를 자랑해 시선을 모았다.

Advertisement
'헬로 이방인'은 외국인 청춘남녀를 게스트 하우스로 초대해 1박 2일 동안 함께 생활하면서 일어나는 일을 그리는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매주 목요일 오후 11시 15분에 방송된다.

헬로 이방인 후지이 미나에 네티즌들은 "헬로 이방인 후지이 미나, 정말 예쁘잖아", "헬로 이방인 후지이 미나, 몸매도 완벽해", "헬로 이방인 후지이 미나, 방송에 더 자주 나왔으면", "헬로 이방인 후지이 미나, 정말 예쁘다", "헬로 이방인 후지이 미나, 여신이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