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일반적으로 무작정 다이어트를 하는 이들은 단기간에 쉽게 살을 빼려고 하는 경향이 있다. 이때 주로 이용되는 방법은 단식이나 '원 푸드 다이어트' 등의 식사량을 줄이는 방법이다. 그러나 갑작스런 식사량 감소는 체중감소 효과는 있을지 몰라도 '요요현상'이 쉽게 나타나 효과가 떨어질 뿐 아니라 몸의 근육량도 줄어 살이 쉽게 찌는 체질로 바뀔 수 있다. 또 몸에 필요한 영양분이 골고루 섭취가 되지 않기 때문에 탈모, 빈혈, 피부노화 등의 부작용을 동반하기 때문에 주의할 필요가 있다.
Advertisement
최근 연예인이 방송에 출연해 적극 추천하면서 이른바 '연예인 운동법'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EMS 트레이닝'이 가을철 몸매관리의 해법으로 주목받고 있다.'요조(YOZO)바디라인'은 'EMS 트레이닝'과 '일렉트릭 스파'를 접목시킨 'EMS 트레이닝+일렉트릭 스파' 시스템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다이어트 전문 브랜드다.
Advertisement
'EMS 트레이닝+일렉트릭 스파'는 음식물 조절이 필요 없고 부작용이 없다. 또 많은 시간과 노력을 들일 필요도 없다. 하루 20분, 일주일에 두세 번만 하루 20분씩 투자하면 누구나 특별한 몸매를 가질 수 있다는 것이 최대 장점이다.
Advertisement
'일렉트릭 스파'(Electric SPA)의 원리는 지방 제거에 탁월한 효과가 있는 미세한 전기 충격을 통해 피부에 손상을 주지 않고도 원하는 지방을 제거하는 방식이다. 하루 20분 정도 편안한 상태로 스파 욕조에 누워 있기만 해도 1일 6시간의 운동효과를 거둘 수 있고, 다이어트 최대의 적인 스트레스까지 날려 버릴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요조바디라인 강남본점에서 이 프로그램을 경험한 고객들은 1일 1회 20분의 관리만으로 평균 500g 정도의 감량 효과를 눈으로 확인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대한민국 다이어트 only one!'이라는 슬로건을 걸고 '일렉트릭 스파 + EMS 트레이닝' 프로그램으로 현재 서울 강남구 역삼동에 위치한 요조바디라인 강남본점(02-556-6766)에서 시행되고 있으며, 고객들의 요청에 따라 조만간 지역 가맹점에서도 시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