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임정은 내년 초 출산, 속도위반 아니라더니…소속사 “결혼 당시 임신 사실 몰랐다”

by
임정은 내년 초 출산
Advertisement
임정은 내년 초 출산

Advertisement
배우 임정은이 내년 초께 출산을 앞두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화제다.

20일 임정은의 소속사 매니지먼트 구 관계자는 복수의 매체를 통해 "임정은이 임신한 것이 맞다. 출산 예정일은 올해 말 혹은 내년 초로 보고 있다"고 전했다.

Advertisement
또한 임신 소식을 미리 알리지 않은 것에 대해 "결혼을 준비할 때 소속사도 그의 임신 사실에 대해 모르고 있었다"고 밝혔다.

현재 임정은은 남편의 배려 속에 태교에 전념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Advertisement
앞서 임정은은 지난 6월28일 서울 모처에서 3살 연하 신랑과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다. 당시 임정은은 결혼식이 끝난 뒤 결혼 사실을 소속사를 통해 공개했었다. 또한 속도위반설에 대해 부인했지만 4달여 만에 이는 사실이 아닌 것으로 밝혀졌다.

임정은 내년 초 출산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임정은 내년 초 출산, 임신 사실 소속사도 몰랐구나", "임정은 내년 초 출산, 이제 엄마 되네요", "임정은 내년 초 출산, 한 아이의 엄마가 되시는군요", "임정은 내년 초 출산, 태교 잘 하길 바란다", "임정은 내년 초 출산, 속도위반 부인하더니?"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