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윤진이 "전진, 싱가포르서 우연히 만난 적도 없어" 열애설 부인

by
윤진이 전진 열애설
Advertisement
윤진이 전진 열애설

Advertisement
배우 윤진이와 가수 전진의 열애설이 불거진 가운데 윤진이 소속사 측이 열애설을 전면 부인했다.

21일 윤진이의 소속사 킹콩엔터테인먼트 측 한 관계자는 "전진과의 열애는 사실이 아니다"라고 밝혔다.

Advertisement
이어 "윤진이는 친구들과 함께 싱가포르로 떠났다"며 "확인해보니 전진과 싱가포르에서 우연히 만난 적도 없다더라"고 설명했다.

앞서 이날 한 매체는 윤진이와 전진이 싱가포르에서 동반 여행 중인 모습이 포착됐다면서 열애설을 제기했다. 또한 이 매체는 복수의 연예 관계자 말을 빌려 두 사람이 올해 초 한 모임에서 알게 된 뒤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설명했다.

Advertisement
윤진이 전진 열애설에 네티즌들은 "윤진이 전진 열애설, 결국 아닌 거야?", "윤진이 전진 열애설, 잘 어울리긴 하다", "윤진이 전진 열애설, 역시 열애설은 사진 포착이 필요해", "윤진이 전진 열애설, 전진 측 반응은?"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윤진이는 현재 영화 '우리는 형제입니다' 프로모션에 활발히 참여하고 있으며 전진은 솔로 앨범과 신화의 새 앨범 작업에 한창이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