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박지헌 부부, 11월 넷째 딸 출산…세 아들과 찍은 '만삭 화보' 공개

by
박지헌
Advertisement
박지헌
'박지헌'

Advertisement
그룹 V.O.S 출신 가수 박지헌이 4남매의 아빠가 된다.

22일 박지헌 소속사 Y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박지헌과 아내 서명선 씨는 오는 11월 넷째 딸 출산을 앞두고 만삭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Advertisement
박지헌과 서 씨는 화보에서 신혼부부처럼 알콩달콩한 모습을 보였다. 특히 아내 서 씨는 세 아이의 엄마임에도 눈부신 미모를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이번 화보는 세 아들 빛찬(9), 강찬(6), 의찬(4)과 함께 촬영해 더욱 아름다운 장면이 연출됐다.

박지헌과 서 씨는 중학교 3학년 때 처음 만나 인연을 맺은 후 부부가 됐다. 두 사람은 슬하에 세 아들을 두고 있지만 그동안 결혼식을 올리지 못하다 지난 4월 만난 지 22년 만에 결혼식을 올려 화제가 된 바 있다.

Advertisement
박지헌과 서 씨는 "넷째를 가졌을 때 아들, 딸 상관없다며 특별히 성별을 따지지 않는다고 했지만, 넷째가 딸이라는 소식을 들었을 때 아들과는 다른 묘한 느낌이 들었다"고 밝혔다.

박지헌은 "오는 12월 가수로서 컴백을 위해 준비 중이다. 방송 활동도 왕성하게 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Advertisement
한편 박지헌-서명선 부부의 만삭 화보와 러브스토리는 여성전문잡지 레이디경향 11월호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