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S, 24일 11년만의 앨범 공개! 강타 전곡 프로듀싱

by
Advertisement
그룹 S가 24일 11년 만의 신보를 공개했다.

Advertisement
이번 미니앨범 '어텀 브리즈(Autumn Breeze)'에는 타이틀곡 '하고 싶은 거 다(Without you)'를 비롯해 S만의 매력을 매력을 느낄 수 있는 다섯 곡이 수록됐다. 특히 강타는 작사 작곡 프로듀싱을 도맡아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색을 드러냈다.

타이틀곡 '하고 싶은 거 다'는 풍부한 화음의 코러스가 인상적인 어쿠스틱 팝 발라드곡이다. 사랑하는 사람과 헤어진 뒤 느껴지는 일상의 쓸쓸함을 담았다. '세상 속으로(Utopia)'는 신비한 분위기의 브리티시 록 장르의 곡으로 새롭게 다가올 인생에 대한 기대감을 담았다. '내려놓기(One Last Memory)'는 피아노와 스트링의 선율이 조화를 이룬 곡으로 사랑하는 사람과 이별하러 가는 길의 쓸쓸한 기분을 노래했다. 이와 함께 이별의 감정을 극대화 한 팝 발라드 '이런 어느 날(One Fine Day)', 발라드곡 '시크릿 레터(Secret Letter)'등 다양한 감성의 곡이 수록됐다.

Advertisement
S는 24일 KBS2 '뮤직뱅크', 26일 SBS '인기가요'를 통해 스페셜 활동을 전개한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