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신정환, 디자이너 출신 일반인과 12월 결혼…예비신부는 누구?

by
신정환 결혼
Advertisement
신정환 결혼

Advertisement
가수 출신 방송인 신정환이 1년 교제한 여자 친구와 웨딩마치를 올린다.

30일 한 매체는 "신정환이 12월 20일 결혼한다"고 밝혔다.

Advertisement
이 매체에 따르면, 현재 두 사람은 결혼 준비에 한창으로 친인척과 측근만 불러모아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신정환과 예비신부는 지난 8월 유럽 여행을 다녀오는 모습이 포착돼 열애 소식을 알린 바 있다.

Advertisement
예비신부는 디자이너 출신 일반인 여성으로, 신정환과는 한 모임에서 만나 연인 관계로 발전했다. 신정환과 나이 차이가 많이 나지만 그가 어려움에 처했을 때 자상하고 배려있게 보살핀 것으로 전해졌다.

신정환 결혼 소식에 네티즌들은 "신정환 결혼, 진짜 축하해", "신정환 결혼, 방송 복귀는 안 하나?", "신정환 결혼, 미모의 예비신부라니 얼굴이 궁금해", "신정환 결혼, 그 독일 여행 다녀온 그 분?"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Advertisement
한편 신정환은 해외원정 도박사건 이후 현재까지 자숙 중인 상황. 그는 불법 해외 원정도박 혐의로 구속돼 징역 8월형을 선고받고 지난 2011년 6월 수감됐으며, 같은 해 12월 모범수로 선정돼 6개월여 간의 수감생활을 끝내고 가석방됐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