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윤현상-아이유, '음악중심' 다정 인증샷…성공적인 데뷔 자축

by
윤현상-아이유
Advertisement
윤현상-아이유

Advertisement
가수 윤현상과 아이유의 다정한 인증샷이 공개됐다.

1일 윤현상의 트위터에는 "드디어 #윤현상 군의 첫 데뷔 무대! 11월1일 MBC '쇼! 음악중심' #윤현상 #아이유 '#언제쯤이면' 순서는 14번째입니다. 본방 사수 인증샷을 보내주시는 세 분께 싸인CD를 드립니다"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Advertisement
공개된 사진 속에는 윤현상과 아이유의 다정한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윤현상과 아이유는 카메라를 향해 브이(V) 포즈를 그리며 귀여운 매력을 발산하고 있어 사진을 접한 이들의 시선을 잡는다.

Advertisement
많은 네티즌들은 "윤현상-아이유, 완전 대박", "윤현상-아이유, 너무 귀엽다", "윤현상-아이유, 오늘 방송 잘 봤다", "윤현상-아이유, 완벽한 하모니"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윤현상의 '언제쯤이면(Duet.아이유)'은 모던 포크의 감성을 기반으로 완성된 모노톤의 발라드 곡. 이별을 겪은 후, 시간이 흘러도 쉬이 받아들이지 못하는 사람들의 마음. 기다리는 것 말고는 할 수 있는 없는 남녀의 이야기를 담담히 써내려간 가사는 더욱 먹먹한 슬픔으로 다가온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