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유재석은 지난 5월 3일 방송한 MBC 예능 '무한도전'에서 "멤버 길이 음주운전으로 방송에서 하차키로 했다"며 깊은 사과의 말을 전했다..
Advertisement
또 유재석은 "무한도전을 아껴주시는 시청자 여러분께 사과의 말씀을 드린다"며 "우리 모두가 방송 외적인 생활도 조심하겠다"고 강조했다. 당시 길을 제외한 6명의 멤버들은 단정하게 수트를 차려입고 손을 가지런히 모은 채 깊은 고개 숙임으로 사과의 말을 전했다.
Advertisement
한편 8일 서울 강남경찰서에 따르면, 노홍철은 전날 밤 11시 55분 쯤 서울 강남구 논현동 서울세관사거리 인근에서 술을 마시고 자신의 벤츠 스마트 포투를 운전하다 단속에 걸렸다.
Advertisement
노홍철 음주운전 적발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노홍철 음주운전 적발, 벤츠 스마트 포투 몰다 경찰 단속에...유재석 고민이 많을 듯", "노홍철 음주운전 적발, 벤츠 스마트 포투 몰다 경찰 단속에... 유재석 또 등판하나", "노홍철 음주운전 적발, 벤츠 스마트 포투 몰다 경찰 단속에...길 하차한지 얼마나 됐다고", "노홍철 음주운전 적발, 벤츠 스마트 포투 몰다 경찰 단속에...채혈하면 혈중 알콜 농도 더 나오지 않나", "노홍철 음주운전 적발, 유재석 또 사과 등판 예정... 무슨 죄"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