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장윤주 소속사 해명-장윤주 연애 고민 일맥상통 "연애 귀찮아"

by
디스패치 노홍철 음주운전 적발 보도, 장윤주 소속사 해명
Advertisement
노홍철 음주운전 적발에 장윤주와의 열애설이 재점화되며 소속사가 진화에 나선 가운데 장윤주가 요즘 연애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밝힐 예정이어서 눈길을 모은다.

Advertisement
가수 겸 모델 장윤주는 10일 방송하는 JTBC '비정상회담'에 출연해 "연애가 귀찮아지는 나, 비정상인가요"라는 주제의 게스트로 나가 연애의 모든 것에 대해 이야기할 예정.

장윤주는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11명의 비정상을 만났습니다"라며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내기도 했다.

Advertisement
앞서 지난 8일 연예매체 디스패치가 노홍철이 강남구 논현동 서울 세관사거리 인근에서 술을 마시고 자신의 승용차를 운전하다 음주 단속에 적발돼 음주 측정을 받는 사진을 보도하면서 장윤주와의 열애설이 나돌았다.

공교롭게도 당일은 장윤주 생일이었고, 한창 생일파티가 진행되고 있는 상황이었기 때문. 더욱이 톱스타들의 연애 보도 파파라치 전문 매체 디스패치가 노홍철의 단속 사진을 보도하자 '장윤주와 열애설이 있어 추적하다가 사진을 찍은 것이 아니냐'는 추측이 나돌았다.

Advertisement
이에 장윤주 소속사 측은 매체를 통해 "장윤주가 생일을 맞아 지인들과 함께 식사 자리를 가진 것을 맞지만, 노홍철과 전혀 관련 없는 지인들과의 모임이었다"고 밝혔다.

한편 노홍철은 음주운전 적발 보도 직후 출연 중이던 프로그램 MBC '무한도전' '나 혼자 산다'에서 자진 하차했다.

Advertisement
장윤주 소속사 해명 및 장윤주 연애 고민에 네티즌은 "장윤주 소속사 해명-장윤주 연애 고민 보니 노홍철과 사귀는건 아닌것 같다", "장윤주 소속사 해명-장윤주 연애 고민, 노홍철 장윤주 괜한 구설수까지 오른듯", "장윤주 소속사 해명-장윤주 연애 고민 보니 오해하지 말자" 등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