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퀸 사이즈 매트리스가 완전히 삽입되는 형태의 '스테디' 침대는 높이 26cm다. 일반 침대의 높이가 50cm인데 비해 높이를 낮춰 안정성을 높인 것이다. 한샘 온라인 전용 매트리스를 사용할 경우 프레임과 단차가 거의 없다.
Advertisement
'스테디' 침대는 아이보리와 브라운 두 가지 색상으로, 일반 프레임과 와이드 프레임을 설치하는 '기본형'이 39만 9천원, 가드 프레임과 와이드 프레임을 설치하는 '가드형'이 42만 9천원이다. (매트리스 별도) 한샘몰에서는 '스테디' 침대 출시를 앞두고 20일까지 사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샘몰 이벤트 페이지에서 댓글로 기대평을 남기는 고객 중 1명에게 '스테디' 침대프레임과 매트리스를, 그리고 4명에게는 '스테디' 침대 50%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21일 출시 후에도 할인 등 푸짐한 이벤트가 이어질 예정이다.
Advertisement
2012년 출시 이후 2년간 누적 10,000세트 판매를 달성한 한샘몰 베스트 소파 '듀엘(DUEL)'과 '블리스(BLISS)'가 업그레이드 돼 출시됐다.
Advertisement
한편 '뉴 블리스'의 업그레이드 키워드는 실용성이다. 좌판과 팔걸이가 연결된 좌판일체형 디자인은 가로로 길어 보이는 느낌을 줘서 소파 자체는 물론 좁은 공간도 넓어 보이게 한다. 신소재 이노레더(inno leather: 염분과 수분에 강하며, 높은 내구성을 지녀 스크래치에 강한 합성 가죽)를 사용해 실용성과 합리적인 가격을 모두 겸비한 '뉴 블리스' 3인용 소파는 캐주얼 베이지, 모카브라운, 초코 브라운 등 다양한 색상이 있어 집안 분위기에 맞게 선택할 수 있으며 가격은 399,000원 이다.
한샘몰에서는 최근 군더더기 없는 모던 내추럴 스타일의 베리(BERRY) 아일랜드 식탁을 2종을 출시했다. '베리' 아일랜드 식탁은 광파오븐 수납장과 밥솥 수납장 외 에도 상부에 하나, 하부에 두 개의 서랍이 있어 소형가전뿐만 아니라 식료품 및 조리도구의 추가 수납을 도와준다.
'베리' 아일랜드 식탁 수납형은 수납장 위에 있는 상판을 작업대 또는 식사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다. '베리' 아일랜드 식탁 수납형에 인출이 가능한 테이블이 추가된 테이블형은 좁은 주방 공간으로 고민하는 2-30평형대 거주 고객에게 안성맞춤이다. 작업대와 수납공간, 그리고 식사 공간을 구분해서 사용할 수 있고, 일반 아일랜드 식탁이 높이가 높아 바(bar)체어를 사용해야 하는데 비해 바체어가 아닌 일반 식탁의자를 사용할 수 있다는 점도 특징이다. 수납형은 40만 9천원, 테이블형은 55만원에 판매되며, 한샘몰에서는 출시를 기념해 11월 말까지 '베리' 아일랜드 식탁 테이블형을 구매할 경우 식탁의자 2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