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라디오스타' 정선아 "김무열과 키스신, 여친 윤승아 반응이…"

by
'라디오스타' 정선아 김무열 윤승아
Advertisement
'라디오스타' 정선아 김무열 윤승아

Advertisement
뮤지컬 배우 정선아가 김무열의 연인 윤승아를 언급했다.

26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는 '타고난 딴따라 특집'으로 진행돼 오만석, 고창석, 정선아, 한선천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Advertisement
이날 정선아는 뮤지컬 '킹키부츠'의 상대역 김무열, 지현우, 윤소호와의 키스신에 대해 "그 장면 때문에 이 작품을 택했다"고 재치있게 말했다.

정선아는 "남자 배우들이랑 키스 신이 많았는데 이번 작품은 짧다. 외국 친구들도 '장난하느냐'고 했고 그래서 화끈하게 했다"며 연습 중 진짜 키스를 한 사연을 밝혔다.

Advertisement
또 정선아는 "김무열, 지현우, 윤소호와 키스신을 하는데 느낌이 다 다르다"며 "김무열은 여자친구가 있지 않나. 가끔 보러 와서 당하는 느낌으로 한다. 지현우는 덤덤하고 윤소호는 나하고 궁합이 잘 맞는 것 같다"고 설명했다.

이에 MC들은 "김무열 여자친구가 보는 앞에서도 키스신을 하느냐"고 물었고, 정선아는 "연습하는 거 보고 가라고 하는데 윤승아가 '아직은 마음의 준비가 안 됐다'며 보지 않고 갔다"고 답해 눈길을 끌었다.

Advertisement
많은 네티즌들은 "'라디오스타' 정선아, 김무열 윤승아 귀엽다", "'라디오스타' 정선아, 윤승아 완전 여리다", "'라디오스타' 정선아, 김무열 윤승아 사이에서 난감했을 듯", "'라디오스타' 정선아, 김무열 윤승아 잘 만나고 있구나"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