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윤상현, 사랑의 세레나데 선물…예비신부 메이비 '눈물 왈칵'

by
SNL코리아 윤상현 메이비
Advertisement
SNL코리아 윤상현 메이비

Advertisement
'SNL 코리아' 배우 윤상현이 피앙세 메이비에게 사랑의 세레나데로 감동을 선사했다.

29일 오후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SNL 코리아'에서는 가수 메이비의 남자, 배우 윤상현이 메인 호스트로 출연해 다양한 콩트 연기를 선보였다.

Advertisement
이날 윤상현은 지난 25일 방송된 SBS '힐링캠프'에서 메이비를 향한 프러포즈 도중 "우리 엄마 좀 도와줘"라는 발언을 후회했다.

이에 유세윤은 윤상현에게 "그러면 다시 프러포즈를 해라"라고 권했고, 윤상현은 "메이비에게 노래를 불러주고 싶다"라며 마이크를 들었다.

Advertisement
윤상현은 가수 이승환의 '화려하지 않은 고백'을 부르며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때 메이비의 주변에 앉아있던 관객들은 객석에 있던 메이비에게 미리 준비해둔 장미꽃을 꺼내 들어 메이비에게 건넸다.

Advertisement
메이비는 눈물을 보였고, 윤상현은 "메이비도 그렇고 나도 그렇고 이 노래를 어릴때 부터 좋아해서 이 노래를 부르게 됐다"며 선곡 이유를 밝혀 감동을 자아냈다.

많은 네티즌들은 "윤상현 SNL코리아에서 메이비에게 노래 불렀구나", "SNL코리아 윤상현 메이비 세레나데 감동이었어요", "SNL코리아에 출연한 윤상현과 메이비 결혼 축하해요", "결혼하는 윤상현 메이비 SNL코리아에서 감동 펼쳤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