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미래엔, 위메프와 '미리 보고 개념 잡는 국어' 시리즈 판매 MOU 체결

by
교육출판기업 미래엔이 소셜커머스 위메프와 '미리 보고 개념 잡는 국어' 시리즈 판매 MOU를 체결했다.사진제공=미래엔
Advertisement
교육출판전문기업 ㈜미래엔(구 대한교과서)이 소셜커머스 위메프(대표 박은상)와 자사의 초등 국어학습서 '미리 보고 개념 잡는 국어' 시리즈 12종에 대한 온·오프라인 판매 MOU를 체결했다.

Advertisement
미래엔은 업무 협약을 통해 양질의 교육 콘텐츠를 위메프에서 판매하고, 고객들의 콘텐츠 접근성을 더욱 강화시켰다. 이번 MOU 체결의 일환으로 국어교과서 개발 책임자 이재승 교수의 강연회를 진행한다. 강연회는 13일 오전 10시 30분 위메프 본사 1층에서 '미리 보고 개념 잡는 초등학교 1학년'이란 주제로 열릴 예정이다. 위메프 딜 페이지에서 강연회 티켓을 구입할 수 있다.

미래엔 아이세움 출판영업팀 이주형 팀장은 "미래엔의 67년 노하우가 담긴 교육 콘텐츠를 새로운 유통채널에 선보여 고객의 편의성을 극대화하고자 이번 MOU를 체결하게 됐다"며 "위메프는 합리적인 가격에 좋은 상품을 제공하는 소셜커머스로 양사간의 시너지가 클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Advertisement
한편, 위메프를 통해 판매되는 '미리 보고 개념 잡는 국어' 시리즈는 초등 국어의 기초 확립에 도움을 주는 학습서다. 현재 초등학교에서 사용 중인 국어교과서의 개발 책임자 서울교육대학교 이재승 교수 등 집필진과 현직 초등학교 교사가 직접 만들어 실제 교과 과정이 충실히 반영한 게 특징이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