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지난 2011년 발표된 곡인 '사랑에 빠지고 싶다'는 히트곡 제조기 작곡가 윤일상이 작곡한 곡이다. 또한 가수 이은미의 '애인 있어요' 작사가 최은하가 참여 하면서 평소 김조한에게 들을 수 없는 독백과 같은 가사로 사랑과 외로움에 관한 감정을 솔직하게 풀어냈다.
Advertisement
지난 7일 방송된 SBS 'K팝스타4'에서 정승환이 '사랑에 빠지고 싶다'를 열창, 심사위원들의 극찬 속에 덩달아 김조한의 '사랑에 빠지고 싶다'가 네이버 뮤직, 소리바다, 벅스 등 실시간 차트에 오르며 역주행 중이다.
Advertisement
정승환의 노래가 시작되자 심사위원들 모두 말을 잃은 채 정승환의 목소리에 젖어들었고, 무대가 끝나고서도 심사위원들은 감동에 쉽게 심사평을 하지 못했다.
Advertisement
특히 심사위원들의 극찬 속에 정승환의 '사랑에 빠지고 싶다' 무대 영상 다시보기는 방송 후 15시간여 만에 100만 돌파(집계시각 12월 8일 오전 9시45분)했다.
뿐만 아니라 정승환이 부른 '사랑에 빠지고 싶다'는 8일 오후 2시 기준으로 멜론, 지니, 소리바다, 네이버뮤직, 다음뮤직, 벅스, 몽키3 등 총 7개 차트 1위를 달리고 있다.
많은 네티즌들은 K팝스타4 정승환에 "K팝스타4 정승환, 원곡을 뛰어넘을 수 있을까요?", "K팝스타4 정승환, 정말 엄청난 평가를 받았군요", "K팝스타4 정승환, 감탄이 나올만한 무대이네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