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신동엽-수영 MBC 연기대상 MC…KBS는 박민영-서인국, SBS는 박신혜

by
신동엽 수영
Advertisement
신동엽 수영

Advertisement
방송인 신동엽과 소녀시대 수영이 마이크 호흡을 맞춘다.

MBC 드라마를 총 결산하는 2014 MBC 연기대상의 메인 MC가 신동엽과 수영이 확정됐다.

Advertisement
올해 MBC 연기대상은 이미 시청자의 선택으로 대상이 결정된다는 것이 이미 공개된 바, 긴장감과 공정성이 한층 높아진 만큼 시상식의 MC를 누가 맡을지도 관심이 집중됐다.

뛰어난 순발력과 입담으로 전성기를 맞이한 신동엽과 연기자로도 성공적으로 변신한 소녀시대의 수영이 메인 MC로 나서게 됐다는 소식이 알려져 눈길을 끌었다.

Advertisement
신동엽은 현재 새로 개편된 '세바퀴'의 MC로도 활약 중이며, 수영은 최근 종영한 MBC 수목미니시리즈 '내 생애 봄날'을 통해서 동시간대 1위의 시청률을 견인하며 배우로서도 인정받은 바 있다.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MC로 맹활약해 온 만큼 두 사람의 호흡이 더욱 기대되고 있다.

Advertisement
앞서 KBS는 박민영과 서인국을 MC로 낙점했고 SBS는 박신혜를 발탁했다. 박신혜와 호흡을 맞출 상대MC는 아직 정해지지 않은 상태다.

신동엽 수영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