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강남 1970’ 설현, ‘청순얼굴+육감몸매’ 팔색조 매력 ‘이민호 빠질만’

by
'강남 1970' 설현, 과거 화보 '청순얼굴+육감몸매' 팔색조 매력 / 사진=GQ
Advertisement
'강남 1970' 설현, 과거 화보 '청순얼굴+육감몸매' 팔색조 매력

Advertisement
영화 '강남 1970' 주연배우 이민호가 걸그룹 AOA 설현과 연기한 소감을 전했다.

12일 오전 서울 강남구 CGV 압구정에서는 '강남 1970' 제작보고회가 진행됐다. 이 자리에는 감독 유하, 배우 이민호, 김래원, 정진영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Advertisement
이날 이민호는 설현과 연기 호흡을 맞췄던 것을 언급하면서 "최근 6개월 동안 그렇게 환하게 웃어본 적이 없는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사실 나는 캐릭터에 영향을 많이 받는 스타일인데 설현과 촬영했던 날 만큼은 정말 많이 웃었다"고 덧붙였다.

Advertisement
또 이민호는 "설현 눈빛이 슬프더라. 그래서 '집안에 우환이 있느냐'고 물었는데 부모님 사이좋고, 가족도 화복하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민호의 '강남 1970' 설현 발언 후,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설현의 화보 등이 다시 올라오며 눈길을 끌고 있다.

Advertisement
'강남 1970'은 1970년대 서울, 개발이 시작되던 강남땅을 둘러싼 두 남자의 욕망과 의리, 배신을 그린 유하 감독의 거리 3부작 완결편으로, 이민호와 김래원의 만남이 기대를 모으는 액션 드라마다. 2015년 1월 21일 개봉한다.

설현은 극중 '이민호 여동생' 김선혜 역으로 스크린에 데뷔한다.

강남 1970 설현에 누리꾼들은 "강남 1970 설현, 연기 기대돼", "강남 1970 설현, 어떤 모습 보일까?", "강남 1970 설현 빨리 보고 싶어", "강남 1970 설현, 궁금해"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