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마녀사냥' 줄리엔 강 "낮져밤이…밤에는 뜨겁게 이겨야죠"

by
'마녀사냥' 줄리엔 강
Advertisement
'마녀사냥' 줄리엔 강

Advertisement
배우 줄리엔 강이 '마녀사냥' 공식질문에 강한 면모를 보였다.

12일 방송된 JTBC '마녀사냥'에서는 줄리엔 강이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Advertisement
이날 줄리엔 강은 '마녀사냥'의 공식질문에 "나는 '낮져밤이'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이에 유세윤은 "설마 지겠냐. 지는 게 상상이 안 된다"며 그의 근육질의 몸을 언급헤 웃음을 자아냈다.

Advertisement
또 모델 한혜진은 "줄리엔 강 같은 사람이 '낮이밤이'면 무섭다"고 말했고, 신동엽은 "줄리엔 강 같은 사람이 '낮이밤져'면 어떠냐"라고 물었다. 그러자 한혜진은 "그럼 안 만나죠"라며 단호하게 말해 모두를 폭소케 했다.

이어 줄리엔 강이 "낮에는 져도 밤에는 뜨거워야 한다"고 말하자 성시경과 허지웅은 "밤에 여자 분을 땅에서 안 내려놓을 것 같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Advertisement
많은 네티즌들은 "'마녀사냥' 줄리엔 강, 진짜 낮밤으로 이기게 생겼다", "'마녀사냥' 줄리엔 강, 공식질문이 좀 틀렸네", "'마녀사냥' 줄리엔 강, 공식질문 대답에 허지웅 성시경 반응이 더 웃겨", "'마녀사냥' 줄리엔 강, 공식질문 답 생각했던대로네"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