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한공주'로 여우주연상 천우희, '절친한 선배' 이윤지 "그대는 준비된 여배우"

by
청룡영화제 여우주연상 천우희
Advertisement
청룡영화제 여우주연상 천우희

Advertisement
여배우 천우희가 '한공주'로 청룡영화제 여우주연상을 받은 가운데, 배우 이윤지가 축하 메시지를 전했다.

이윤지는 17일 자신의 트위터에 "일마치고 들어오는데 천우희 배우의 수상소식. 청룡영화제의 여우주연상 수상을 축하하오"라며 "그대는 이미 준비된 여배우였지요. 앞으로를 위해 더욱 응원하고 기도할게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올렸다.

Advertisement
공개된 사진 속 이윤지는 천우희의 수상을 축하라도 하는 듯 엄지손가락을 위로 높게 치켜들어 더욱 시선을 사로잡는다.

한편 천우희는 17일 오후 서울 종로 세종문화회관에서 열린 제35회 청룡영화제에서 영화 '한공주'(감독 이수진)로 여우주연상을 수상했다.

Advertisement
앞서 여우주연상 후보였던 천우희는 레드카펫 입장 당시 노미네이트 소감으로 "편한 마음으로 왔습니다. 주시면 감사하게 받아야죠"라고 답해 눈길을 끌었다.

이후 여우주연상을 수상한 천우희는 눈물을 흘리며 "작은 영화에 유명하지 않은 제가 이렇게 큰 상을 받다니"라며 "이수진 감독과 열악한 환경에서 함께 고생한 스태프들, 배우들, 관객 한 분 한 분에 정말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Advertisement
<스포츠조선닷컴>

청룡영화제 여우주연상 천우희 청룡영화제 여우주연상 천우희 청룡영화제 여우주연상 천우희 청룡영화제 여우주연상 천우희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