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정은우와 열애' 박한별, 이미 열애 암시? 둘만의 애칭 언급하며 "쩡 고마워"

by
박한별 정은우와 열애
Advertisement
박한별 정은우와 열애

Advertisement
배우 박한별 정은우가 열애를 공식 인정한 가운데, 과거 공개한 SNS글이 눈길을 끈다.

박한별은 11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너무 귀여운 맞춤케이크 내 생애 첫 에르메스를 선물해준 쩡 고마워"라는 글과 사진을 게재했다.

Advertisement
공개된 사진에는 11월 17일 박한별의 생일을 축하하는 컵 케이크 선물이 담겨있다. 특히 해당 글에 '쩡'이 정은우의 애칭인 것으로 보여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앞서 24일 오전 한 매체는 박한별 정은우의 데이트 사진을 공가하며 열애 사실을 보도했다.

Advertisement
박한별 측 관계자는 다수의 매체를 통해 "정은우와 함께 작품을 하면서 최근들어 서로 알아가는 단계에 접어든 것 같다. 시기는 오래 되지 않은 것으로 안다. 우리 또한 정확한 사실은 더 알아봐야 할 것 같다"고 밝혔다.

정은우 측 관계자도 "정은우와 박한별이 사귀고 있는 것이 맞다. 최근 호감을 갖고 만나기 시작했다. '잘 키운 딸 하나'에 출연하면서 친해졌다"고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Advertisement
한편 박한별과 정은우는 지난 5월 종영한 SBS 드라마 '잘 키운 딸 하나'에 출연하며 연인 사이로 발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스포츠조선닷컴>

박한별 정은우와 열애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