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호준 김소은 공식입장
배우 김소은이 9일 터진 배우 손호준과의 열애설에 대해 부인하는 공식입장을 밝힌 가운데 열애 보도에 포착된 두 사람의 데이트 장면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날 연예매체 더팩트는 "손호준과 김소은이 연예계 선후배 사이로 각자의 영역에서 활동하다가 최근 들어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며 관계를 발전시키고 있다"는 보도했다.
매체에 따르면 7일 밤, 손호준은 자신의 하얀색의 BMW 328i차를 몰고 용산구 한남동에 있는 김소은의 집으로 향한 뒤 김소은은 태우고 청담동의 한 퓨전 주점에서 3시간 정도 데이트를 즐겼다. 또한 지난달 김소은의 어머니가 통증 치료를 위해 병원에 입원하자, 손호준이 지난달 28일 병원을 찾아 김소은을 위로하기도 했다.
BMW 328i는 지난 2010년 출시된 준중형 컨버터블로 당시 7290~8720만원에 거래됐다.
열애설이 불거진 이날 오후 김소은 소속사 판타지오 측은 보도자료를 통해 "김소은과 손호준의 열애설은 사실이 아님을 확인했다"라고 부인했다.
소속사 측은 "두 사람은 얼마 전 공식 석상에서 지인을 통해 알게 된 후 성격이나 취향이 잘 맞아 급속도로 친해졌다"며 "남녀 사이로 친분을 다졌다기보다 친한 동료 사이로 자연스레 친분을 쌓아가던 중 열애설로 불거지게 된 것 같다"고 설명했다.
이어 "김소은은 '우결' 출연 중에 본인이 가져야 할 의무, 책임감 등을 잘 알고 있는 상황이라 오히려 만남에 대해 좀 더 조심성을 기한 것이 오해의 소지가 된 것 같다. 그 이상의 추측과 오해에 대한 자제를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스포츠조선닷컴>
손호준 김소은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