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박은지, TV조선 '낭만쇼 예스터데이' 단독 MC 발탁

by

기상캐스터 출신 방송인 박은지가 종합편성채널 TV조선 신규 예능 프로그램 '낭만쇼 예스터데이' 단독 MC를 맡았다.

'낭만쇼 예스터데이'는 '낡은 서랍 속 당신의 추억 한 장이 웃음이 되고 감동이 된다'는 기획의도를 가지고, TV조선이 새롭게 선보이는 파일럿 예능 프로그램이다. '신개념 추억 토크쇼'를 표방해 60~80년대 과거를 집요한 자료조사와 희귀자료 발굴로 생생하게 재현할 뿐만 아니라 그 때 그 시절을 직접 보고, 느끼고, 즐긴 사람들이 그 시대의 추억을 증언하고, 낭만을 공유하는 프로그램이다.

'낭만쇼 예스터데이'의 MC를 맡게 된 박은지는 프로그램 전체를 이끌어 가면서 '4인 4색'의 시간여행자들과 게스트들의 이야기를 풀어내는 역할을 하게 된다.

최근 녹화를 마친 박은지는 "부모님 세대를 이해할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고 소감을 밝히며 "젊은 층도 함께 즐길 수 있는 공감대를 형성하겠다"는 당찬 포부를 전했다.

제작진은 "지금까지 추억의 연예인을 조명하는 프로그램은 많았지만, 당시의 낭만을 공유하는 프로그램은 없었다"며 "'낭만쇼 예스터데이'는 날선 뒤캐기나 공허한 남의 이야기가 아닌 그 시대를 겪은 우리 모두의 이야기를 풀어낼 것"이라고 밝혔다.

'낭만쇼 예스터데이'는 14일 오후 11시에 첫 방송된다. 김표향 기자 suzak@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