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슈퍼맨이돌아왔다' 엄태웅, 아내 윤혜진 생일 맞아 '감동 영상편지'…"사랑해"

by

'슈퍼맨이돌아왔다' 엄태웅 윤혜진

'슈퍼맨이돌아왔다' 엄태웅이 아내 윤혜진의 특별한 생일 파티를 준비했다.

15일 방송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엄태웅이 딸 지온과 함께 아내 윤혜진의 생일 이벤트를 준비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엄태웅은 아내 윤혜진의 생일을 맞아 미역국, 불고기 등 다양한 음식을 준비했다. 엄태웅은 "아내가 어떤 남편이 생일상을 차려주는 모습을 보고 '정말 좋겠다'라고 부러워 한 적이 있었다. 그게 마음에 걸렸다"며 "오늘이 결혼기념일이자 아내의 생일이기 때문에 미역국을 끓여주려고 한다"고 전했다.

이후 집에 돌아온 윤혜진은 남편이 준비한 생일상과 영상 편지를 보고 깜짝 놀랐다.

영상 속 엄태웅은 "정말 멋있는 여자, 윤혜진. 생일 축하해. 아빠라는 큰 기쁨을 알게 해줘서 고마워. 노력해서 훌륭한 남편과 가장이 될 수 있도록할게. 사랑해"라고 말해 윤혜진을 감동하게 했다.

한편 '슈퍼맨이 돌아왔다'에는 추성훈과 딸 사랑, 이휘재와 쌍둥이 아들 서언 서준, 송일국과 세쌍둥이 아들 대한 민국 만세, 엄태웅과 딸 지온이 출연 중이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