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K리그 가이드북 모바일 버전 출시

by

이제 K리그 정보를 손안에서 볼 수 있게 됐다.

프로축구연맹은 7일 '2015년 K리그 오피셜 가이드'의 모바일 베타버전을 발간했다고 발표했다. K리그 오피셜 가이드 모바일 버전에는 각 구단 소개와 코칭스태프 정보, 2015시즌 등록 선수들의 기본 정보를 담았다. 또한, 2015년 K리그 경기 일정, K리그 심판진 소개, 역대 기록들을 손 안에서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 버전의 오피셜 가이드의 오픈으로 그 동안 책자로 발간됐던 오피셜 가이드의 정보를 스마트폰에서 무료로 편리하게 만날 수 있게 됐다. 모바일 버전의 오피셜 가이드는 선수의 데뷔년도부터 현 시점까지의 통산기록을 모두 볼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고, 검색 기능이 포함되어 있어 원하는 선수의 기록을 손쉽게 확인할 수 있다. 구단 및 코칭스태프 정보와 선수단 구성의 변화를 팬들이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연동한 것도 모바일 가이드의 장점이다.

모바일 K리그 오피셜 가이드'의 정식 버전은 아직 프로필 사진 촬영을 못한 몇몇 클래식 선수의 정보 업데이트 및 K리그 챌린지 카테고리까지 구축하여 K리그 챌린지 개막일인 3월 21일에 맞춰 선보일 예정이다.

K리그 오피셜 가이드의 모바일 베타 버전과 관련된 정보는 K리그 공식 SNS 채널인 페이스북(/withkleague),트위터(@kleague) 및 국문 모바일 페이지(www.kleague.com/m/guide)와 영문 모바일 페이지(www.kleague.com/m/guide/eng)의 URL을 통해 바로 접속할 수 있으며, K리그 공식인증앱 '오늘의 K리그'를 통해서도 접속 가능하다. 이 건 기자 bbadagun@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