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로가닉 강조 오율 강남점 2년 연속 웰빙인증 획득

by

로가닉 레스토랑 오율 강남점이 2년 연속 웰빙인증을 획득했다. 31일 오율에 따르면 웰빙인증은 한국능률협회인증원의 엄격하고 까다로운 심사를 통해 인증을 받는 평가다. 제품 및 서비스, 공간을 대상으로 제품자체에 대한 건강성, 안정성, 환경성, 편의성, 기능성 등을 평가하는 '제품적합성평가(PDA평가)'와 함께, 제품을 생산하는 기업의 시스템 즉, 경영책임, 자원관리, 제품실현, 고객만족 평가 등을 평가하는 '경영시스템평가(MSA평가)'를 평가기준이다.

오율은 조리과정을 최소화 해 식재료의 고유한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는 로가닉 조리법을 통해 설탕, 버터, MSG, 소금, 마가린 등 몸에 해로운 불필요한 식품 첨가물을 전혀 사용하지 않아 맛은 물론 건강까지 생각한 음식으로 입의 즐거움을 넘어 몸이 즐거운 음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오율 강남점의 경우 웰빙요소, 쾌적요소, 제공서비스, 자원관리, 기반구조, 운영관리 등 제품 적합성 평가와 경영책임, 자원관리, 제품실현, 고객관리 등 경영시스템 평가의 판정을 통하여 심사가 이뤄졌다는 게 오율 관계자의 설명이다.

오율 관계자는 "식품분야에서 타 기업에서 하지 못한 건강 레스토랑의 목적을 달성하고 올바르고 착한 음식문화를 선도하기 위해서 최선을 다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