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청력 보호 헤드폰 '브이컴' 어린이날 선물로 딱!

by

인터넷과 디지털 기기들의 발달은 우리 삶에 상당한 영향을 미치고 있다. 이제 자라나는 아이들은 책과 노트가 아닌 IT기기를 이용해 학습하고, 방대한 양의 지식을 빠르게 습득할 수 있게 됐다.

그러나 이처럼 이로운 혜택을 누리기 위해서는 전자기기의 올바른 사용이 필요한데 잘못된 사용법에 길들여지면 건강을 해칠 수 있는 위험 요소가 곳곳에 존재하고 있어 주의가 필요하다.

특히 성장기 아이들이 성능이 좋지 않은 이어폰 사용을 사용하는 것은 청력을 망가뜨리는 주요 원인으로 지목된다. 전문가들은 성장기 어린이들의 경우, 검증되지 않은 이어폰 사용 시 난청이나 이명 등에 노출되기 쉽다고 지적하며 되도록 청력보호 기능이 있는 어린이 적합 헤드폰 사용을 권장하고 있다.

5월, 어린이날이 다가오면서 벌써부터 아이를 위한 선물을 고르는 움직임이 바빠지고 있다.

'브이컴' 은 성장기 어린이의 청력을 보호해 줄 수 있는 어린이용 헤드폰으로 미국과 유럽안전기준을 통과해 이어폰 사용 시 발생할 수 있는 난청이나 이명, 청력이상 등의 문제 발생 우려를 없앤 청력보호 기능성 제품이다.

브이컴 어린이헤드폰은 국내의 공식 수입 판매처 디트로닉스를 통해 구입할 수 있으며 상세 스펙에 관해서는 공식 홈페이지(www.dtronix.co.kr)에서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