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메이플스토리2', 10일까지 파이널 테스트 실시

by

넥슨은 신작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2'의 '파이널 테스트'를 1일부터 10일까지 실시한다.

정식 오픈에 앞서 마지막 점검을 위한 이번 테스트에서는 버서커, 헤비거너, 시프 등 신규 직업 3종과 파티 던전 '독액의 소용돌이', 길드 전장 등 다른 유저들과 어울려 즐길 수 있는 콘텐츠도 공개한다.

이와 함께 개성 넘치는 신규 탈 것과 비행 스킬은 물론, 게임 내에서 집을 구입하면 다양한 특기를 가진 메이드를 고용할 수 있거나 주변 지형지물을 무기로 활용하는 등 게임에 생동감을 더하는 다양한 시스템을 선보인다.

테스트는 1일 정오부터 10일 오후 8시까지 진행되며, 사전 신청을 통해 선발된 테스터 및 지난 테스트(알파 및 비공개 시범) 당첨 유저도 참여 가능하다. 테스트 기간 동안 넥슨 가맹 PC방에서 접속시 '모험가'로 가입만 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넥슨 김진만 디렉터는 "이번 테스트에서는 다양한 놀거리들을 마음껏 즐기면서 '메이플스토리2'만의 개성과 매력을 느껴보실 수 있도록 최고 레벨은 낮추고 테스트 기간을 늘렸다"며, "다양한 콘텐츠들을 자유롭게 즐겨보시고 많은 의견을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테스트 기간 동안 유저들에게 여러 혜택을 주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게임 접속 시 출석일수에 따라 '레드 크리스탈', '크리스탈 파편', '주황 포션', '빨간 포션', '스페셜 엘릭서' 등 게임 아이템을 지급하며, 추첨을 통해 삼성 올인원 PC(1명), '메이플스토리2' 캐릭터 상품 3종 세트(10명), 삼성 TV모니터(1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선물한다. 또 보스 '데보라크'를 한 대라도 공격하거나 캐릭터 레벨 30을 달성하는 유저에게는 각각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3만원)과 넥슨캐시(5만 원)를 제공한다.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