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스페인 매체 "베니테스, 레알 감독 6월3일 취임"

by

나폴리를 떠난 라파엘 베니테스 감독의 레알 마드리드 감독 취임 기자회견이 임박한 것으로 보인다.

스페인 방송 엘 치링기토는 29일(한국 시각) "다음주 수요일(6월 3일) 오후 1시에 베니테스 감독이 레알 마드리드 감독으로 취임할 것"이라고 보도했다.

이에 따르면 베니테스 감독의 레알 마드리드 부임은 이미 확정됐으며, 베니테스 감독은 취임 기자회견을 가진 다음날 발데베바스 훈련장을 방문해 선수들과 만날 예정이다.

베니테스 감독은 이날 나폴리와의 이별을 공식 발표했다. 나폴리는 세리에A 최종전인 라치오 전만을 남겨두고 있다. 이날 승리할 경우 나폴리는 차기 시즌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진출권을 따낼 수 있다.

이미 현지에서는 베니테스 감독의 레알 마드리드 부임을 기정사실화하고 있다. 이날 기자회견에서 나폴리의 아우렐리오 데 라우렌티스 회장은 "베니테스는 어떤 구단주에게도 추천할 만한 감독이다. 내가 플로렌티노 페레스(레알 회장)와 이야기할 기회가 생긴다면, 베니테스에게 좋은 계약을 안겨주라고 말할 것"이라고 말하기도 했다.

스포츠조선닷컴 김영록 기자 lunarfl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