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오윤아 이혼, 침대서 '셔츠 달랑입고 쭉 뻗은 각선미' 애 엄마 몸매 이정도?

by

오윤아 이혼

배우 오윤아의 이혼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과거 공개된 그의 화보가 새삼 눈길을 끈다.

배우 오윤아는 지난 2010년 3월 스타화보를 통해 자신의 매력을 마음껏 발산한 화보를 선보였다.

오윤아의 이번 화보는 지난 3월 초 싱가폴 최고의 호텔인 페어몬트싱가폴 호텔에서 촬영됐다.

지난 2008년 첫 스타화보 공개 당시 파격적인 모습으로 많은 남성들의 마음을 홀린 오윤아는 이번 화보에서 한층 더 농염해진 눈빛으로 팬들을 유혹했다.

특히 오윤아는 스타화보를 통해 아이 엄마라고는 믿기 어려울 정도로 완벽한 볼륨감 넘치는 몸매를 자랑하고 있다.

한편 9일 오윤아 측은 남편과의 합의 이혼을 공식 인정했다. 오윤아의 소속사는 "지난 2월 남편과 합의이혼했다"며 "파경 이유는 성격차이이며 아이 양육권은 오윤아 씨가 갖는다"고 밝혔다.

오윤아는 2007년 1월 5세 연상의 호텔 영화 광고대행을 하는 마케팅 회사 이사인 일반인 송 모 씨와 1년 반 동안의 열애 끝에 결혼한 바 있다.

오윤아는 200년 레이싱 모델 출신 1호 스타로 그동안 '올드미스다이어리' '외과의사 봉달희' 등에 출연했으며, 최근 종영된 MBC 드라마 '앵그리맘'까지 활발한 연기 활동을 이어왔다.<스포츠조선닷컴>

<스포츠조선닷컴>

오윤아 이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