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서울국제초단편영화제' 경쟁부문 작품 공모

by

제7회 서울국제초단편영화제'가 경쟁부문 작품을 공모한다. 경쟁부문은 국제경쟁 대상을 비롯한 9편의 시상을 진행한다.

'서울국제초단편영화제'는 2009년 아시아 최초의 초단편영상제로 출범해 '누구나 영화를 만들 수 있고, 언제 어디서나 영화를 볼 수 있다'는 취지 하에 올해 7회째를 맞이하고 있는 국제 영상문화축제다.

작품 공모는 2015년 6월 10일부터 7월 10일까지 진행되고 모집 대상은 '초단편영화와 '단편영화'로 나뉜다. 두 부문 모두 촬영매체와 장르를 구분하지 않고 모집하고 있으며 '초단편영화'는 5분 이내의 작품, '단편영화'는 5분에서 15분 이내의 작품이면 출품이 가능하다. 작품 접수를 원하는 누구나 공모사이트(www.shortfilmdepot.com)에서 온라인 출품신청서를 작성하고 제출용 파일을 업로드 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영화제 홈페이지(www.sesiff.org)를 참고하면 된다.

심사 후 선정된 작품들은 7월 21일 영화제 홈페이지에 공지되며 선정자 이메일로도 개별 통보된다. 본선 진출작들은 영화제가 열리는 2015년 9월 7일부터 9월 22일까지 극장, 온라인과 모바일 웹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하여 상영된다.

정현석 기자 hschu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