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티앤컴퍼니의 취업교육 브랜드 '취업단기'(대표 윤성혁·이정진, http://job.dangi.co.kr)가 27일 서울 강남역 인근 영단기어학원 본관에서 취업준비생 대상 2015년 하반기 공채 대비 대기업 합격 전략을 공개하는 '대기업 합격 3%의 비밀' 특별 설명회를 실시한다.
이번 설명회는 올해 상반기 입사지원자 100명 중 3%만 대기업에 최종 합격을 하는 실정을 반영, 취준생에게 대기업 합격 노하우를 널리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설명회는 총 3부로 나뉘어 시행된다. 1부는 취업단기 강민혁 강사가 올해 하반기에 변화된 대기업 채용 동향을 분석하고, 2부는 취업단기 콘텐츠를 통해 실제 대기업에 합격한 현직자가 직접 단기 합격 특급 노하우를 전수한다. 3부에서는 취업단기 박형준 취업연구소장이 합격자와 광탈(빠르게 탈락)자 1000명을 비교 분석한 결과를 바탕으로 한 하반기 취업성공 비법을 소개한다.
취업단기는 지난해 9월 정식 론칭해 10개월 만에 대기업 합격자 1000명을 돌파했다. 오는 7월 중순에 취업단기 강남캠퍼스 오픈도 계획하고 있다.
이번 설명회 사전예약자 선착순 50명에게는 취업단기 특급 강사진이 진행하는 1대 1 취업 컨설팅 무료 상담권이 주어지고, 당일 참석자 모두에게는 취업 지원 스펙 3종 세트(토익, 토익스피킹, 컴퓨터 자격증 등 취업 관련 인강 무료 쿠폰)가 제공된다.
취업단기 나광웅 본부장은 "취업단기 론칭 1년 만에 대기업 합격자가 1000명을 돌파한 것을 기념해 대기업 합격 전략과 준비 노하우를 전하기 위해 이번 설명회를 마련했다"며 "취업준비생들이 하반기 공채 성공 여부가 달려있는 여름방학을 맞아 취업단기와 함께 전략적인 취업 준비를 하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설명회는 오픈 하루만에 신청자 400명을 돌파할 정도로 취준생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취업단기 비회원도 신청 및 참여가 가능하다. 참여방법 및 설명회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취업단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업단기는 영단기와 공단기를 운영하는 에스티앤컴퍼니의 취업교육 브랜드다. 취업단기는 빠르게 변하는 취업 트렌드와 무분별하게 쏟아지는 취업 정보 속에서 취준생들에게 최신 내용을 반영한 정확하고 실질적인 정보와 도움을 주기 위해 만들어진 브랜드로, 영단기 수강생들의 스펙(토익)과 취업까지 단기에 책임지는 인재 양성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한편, 취업단기는 NCS(국가직무능력표준) 기반 취업 특강을 오는 25일 강남 영단기어학원 5관에서 실시한다. 일반 취업 강사가 아니라 NCS 설계에 참여한 개발자가 직접 강의를 진행할 계획이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