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 파고다어학원이 24일 토플 집중관리팀을 통해 7월 개강에 앞서 27일오전 10시에 토플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토플 설명회는 여름 방학을 앞두고 짧은 시간 내에 최대한 효율적으로 토플 점수를 확보하고자 하는 학생들을 위해 마련됐다는 게 회사 관계자의 설명이다. 토플 강의를 수강하기에 앞서 토플에 대한 기초부터 전문적인 내용을 단 하루 만에 파악할 수 있는 기회다.
설명회는 27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2시 30분까지 총 2시간 30분 동안 이어진다. 또 리딩(Reading), 리스닝(Listening), 스피킹(Speaking), 라이팅(Writing) 네 파트로 나눠 진행, 설명회가 끝난 이후에는 해당 강사들과의 1:1 상담을 통해 자신의 현재 상태 진단과 이에 따른 최적의 토플 학습 계획도 안내 받는 게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pagoda21.com)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한편 설명회에는 김이삭, 김미정, 이미정, 이지원 강사 등 파고다 종로학원의 토플 전문 강사들이 참여해 최단 시간 내 최고의 효율을 내기 위한 토플 학습 비법을 공개할 계획이다.
김이삭 강사는 '논리 마스터 리딩!', 김미정 강사는 '핵심만 들려주는 리스닝!', 이미정 강사는 '쉬운, 간단한, 고급진, 스피킹!'을 주제로 설명회를 진행한다. 이지원 강사는 '기적과 마법의 라이팅!' 강의로 국내 응시생들이 어려워하는 쓰기(writing)에 초점을 맞춰 설명회가 진행된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