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하와이안항공, 호놀룰루 공항에 비즈니스 라운지 오픈

by

하와이안항공이 6월 26일(현지시각) 하와이 호놀룰루 국제공항에 국제선 비즈니스 탑승객 전용 '플루메리아 라운지'를 오픈했다.

하와이안항공에 따르면 플루메리아 라운지는 1개 국제선 노선의 비즈니스 탑승객이라면 누구든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공간으로 호놀룰루 국제공항 주내선 터미널 3층에 위치하고 있다. 이용객들은 라투르 카페(La Tour Cafe)의 페이스트리, 마우이 브루잉(Maui Brewing Co.)의 수제맥주, 마스터 소믈리에 척 푸루야(Chuck Furuya)가 엄선해 선보이는 와인 등을 맛볼 수 있다. 또 무료 와이파이 및 전자기기 충전을 위한 USB 포트의 사용도 가능하다.

피터 인그램 하와이안항공 CCO는 "고객들에게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끊임없이 노력한다"며 "비즈니스 탑승객들뿐만 아니라 풀 서비스 라운지를 찾는 일반 고객들에게도 이 같은 새로운 편의 시설 및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하와이안항공은 7월 15일부터 일반석 탑승객들도 플루메리아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도록 오픈할 예정이다.

한편 하와이안항공은 인천과 호놀룰루간 직항노선을 주5회(월, 목, 금, 토, 일) 운항하고 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