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영어독서전문학원 페디아플러스, '제2회 스펠링비(Spelling Bee)' 대회 개최

by

인터파크의 자회사 북파크가 2010년 설립한 어학교육기업 영어독서전문학원 '페디아플러스'가 지난 4일 인터파크도서에서 '제2회 스펠링비(Spelling Bee)'를 개최했다.

'페디아플러스' 10개 지점(branch)에서 예선전을 통과한 100여명의 학생들과 학부모가 참석한 2015년 '제2회 스펠링비'는 학생들이 총 30문제에 도전해 골든벨을 울리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2014년 제1회 대회에서는 학생들이 마이크 앞에 서서 스펠링을 한자한자 말했으나, 올해는 문제마다 재미의 요소를 더해 학생들에게 더 큰 즐거움을 선사했다. '제2회 스펠링비' 결과 본선에 진출한 총 100여명의 학생들 중 17명이 골든벨을 울리는 영광을 차지했다.

대회에 참여한 1학년 문지후 학생은 "한 문제 한 문제 맞출 때 마다 너무 짜릿했고, 내년에도 꼭 참가하고 싶다"는 소감을 밝혔다.

페디아플러스 전진숙 대표 원장은 "대회의 입상에 관계없이 참가한 학생 모두가 진정한 승자"라며 "내년에는 이러한 행사에 더 많은 초등학생이 참여해 영어실력을 검증할 수 있도록 폭넓은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인터파크의 자회사 북파크는 2010년 설립된 어학교육기업으로 영어독서전문학원 '페디아플러스'를 운영하고 온라인영어독서 서비스 '퐁글러'를 제공하고 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