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김소연, 곽시양과 '우결' 연상연하 부부 합류…"연하남 만난적 있다"

by

김소연 곽시양

배우 김소연과 곽시양이 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의 새커플로 합류하는 가운데, 과거 연하남과의 열애사실을 깜짝 고백한 바 있어 눈길을 끈다.

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에서 최근 하차를 앞둔 이종현-공승연 커플의 다음 타자로 김소연과 곽시양이 선정됐다. 27일 서울 모처에서 첫 만남을 갖고 가상 결혼을 시작하며 '우결'을 통해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솔직한 성격과 반전 매력을 드러낼 예정이다.

특히 김소연과 곽시양 커플이 관심을 모으는 것은 7살 나이차이.

하지만 과거 김소연은 tvN 새 월화드라마 '로맨스가 필요해' 제작발표회에서 '연하남'에 대해 고백한 바 있다. 당시 파트너인 배우 성준과의 나이차이에 대해 묻자 김소연은 "좋은 것 같다. 실제로 만나본 적이 있는데 잘 챙겨주고, 나이차를 못느꼈다. 그래서 그런(연하남과의 호흡) 거에 대해 거부감이 별로 없다. 그래도 10살이나 어리다 보니 초반에 걱정이 많았는데, 막상 곁에 섰을 때 이모 같으면 어쩌지 라는 걱정은 했다"면서도 "다행히 성준씨가 동안이 아니라서 그나마 좀…"이라는 너스레로 재미를 안긴 바 있다.

한편 '연상연하'커플인 두 사람의 첫 만남은 오는 9월 5일 오후 5시 토요일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 4'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