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슈퍼스타K7' 천단비·신예영·현진주, 콜라보 미션 합격 '심사위원 극찬'

by

'슈퍼스타K7' 천단비·신예영·현진주, 콜라보 미션 합격 '심사위원 극찬'

'슈퍼스타K7' 천단비, 신예영, 현진주가 콜라보 미션에서 합격해 다음 라운드에 진출하게 됐다.

17일 오후 방송된 엠넷 '슈퍼스타K7'(이하 '슈스케7')은 개별 미션 후 콜라보 배틀 미션으로 이어지는 슈퍼위크 오디션 현장이 공개됐다.

콜라보 배틀 미션 첫 대결은 박수진, 김보라, 구윤화의 훌라훌라훌라후프 팀과 천단비, 신예영, 현진주의 도솔도 팀으로 이뤄졌다.

이날 천단비 현진수 신예영은 빛과 소금의 '내 곁에서 떠나가지 말아요'를 선곡해 훌라훌라훌라후프와 맞붙었다.

이들은 '내 곁에서 떠나가지 말아요'의 가사와 애절한 감성을 완벽하게 풀어내며 아름다운 하모니를 선보여 심사위원들의 이목을 끌었다.

백지영은 박수로 소감을 드러내며 호평했고 김범수 역시 "마음을 움직이는 무대였다"고 극찬했으며, 성시경 또한 "팀원들이 너무 예뻐보였다"고 호평했다.

결국 이 대결에서는 도솔도 팀이 합격, 훌라훌라훌라후프 팀이 탈락했다.

한편 지난 8월 20일 첫 방송된 '슈스케7'은 전 국민을 대상으로 신인가수를 발굴하는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스포츠조선닷컴>